스마트 패드를 활용할 미술 활동 (스마트교실 수업)

 

 

  

 ■ 그림 퍼즐 맞추기  2 (진주귀걸이 소녀) ■

 진주 귀걸이 소녀는 실제 존재하는 인물을 그린 초상화가 아니고, '트로니 (Tronie)라고 불리우는 종류로 상상속의 인물을 나타낸 그림입니다.
요하네스 베르메이르는 빛의 대가라고 칭송받는 사람으로 1632년 8월 31일~1675년 12월 15일) 네덜란드 출신 화가 입니다.
네덜란드가 정치적, 경제적 문화적으로 전성기를 구가했던 네덜란드의 '황금시대'에 활동했던 화가이지요.

● 시작하기 전에

  이 온라인 퍼즐 맞추기는 어렵기의 단계를 자신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- 첫화면서의 맨아래

또한 그림을 고르고 나면 퍼즐을 맞추기 직전 단계에서 혼자 작업할 건지 여러명이 함께 작업 할 건지 고를 수 있습니다.

 아래의 링크를 눌러 이동퍼즐을 맞추어 보세요. 

  https://artsandculture.google.com/experiment/puzzle-party/EwGBPZlIzv0KRw?cp=eyJwdXp6bGVJZCI6Il9scjg4OTFkaHoiLCJnYWxsZXJ5IjpudWxsfQ..

   ●  캡쳐 하여 선생님게 보내기

   - 퍼즐을 다 맞추고 나면 화면의 빈곳에 펜을 한번 꼭 찍어 줍니다. 그러면  아래와 같은 작은 그림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

 -->  모양을 눌러 아래와 같이 나타나면, [캡쳐 후 쓰기]를 선택합니다.

    [학번-이름]을 적고 쓰고 싶은 내용이나 감상을 적은 다음

를 눌러서 아래로 쭉쭉 내려가다 보면 구글 클래스룸 을 선택하여  미술 수업으로 돌아가서 과제를 제출합니다.

   ★ 펜이 없는 경우 스마트페드의[켜기 버튼과 소리줄임 버튼을 동시에 3초]를 누른다음 빠르게 놓으면 캡쳐가 됩니다.

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Copyright 2000. Seong-ah Jun All right reserved